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새로운 시작명언, 나 다운것이 가장 완벽하다.

5월 9일 오늘부로 새로운 대통령이 정해져서 대한민국도 새롭게 시작되겠네요. 새로운 시작은 설레기도 하면서 약간 두렵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언제나 새로운 시작과 마주해야한답니다. 그리곤 선택에 대한 결과를 우리 스스로 감내해 해야하는데 이 점이 제일 힘든 거 같아요. 왜냐면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라는 놈이 우리를 서서히 갉아먹어서 결국엔 처음에 가졌던 우리의 자신감과 확신마저 힘을 잃게 만드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처음에 가진 열정을 되새기고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힘을 북돋아주는 새로운 시작명언 캘리그라피를 써봤답니다. 이 글이 누군가에게 힘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네요.


새로운 시작명언

■ 새로운 시작 명언 ■

새로운 시작명언▲ 새로운 시작명언

할수 있냐 없냐가 아니야

되고 싶으니까 되는거야

그걸위해 싸우다 죽는다면

별로, 상관없어!


[원피스 루피 명대사]

하고 싶은 걸 하기 위해 처음 먹었던 확신에 찬 마음이 나중엔 성공에 대한 집착으로 바뀌어 무엇이 본질인지 잊어버릴때가 많답니다. 게다가 성공에 대한 집착이 만들어낸 두려움이 자신을 집어삼키죠. 그럴때마다 전 이 대사를 떠올린답니다. 처음 먹었던 마음이 내 인생을 멋지고 즐겁게 도전하기 위한 것이었음을 잊지않기 위해서 말이죠. 그리고 내가 원하는 걸 피터지게, 즐겁게 했다면 후회 또한 남지 않을 거라는 걸 알기 때문이랍니다.

▲ 새로운 시작명언▲ 새로운 시작명언

성공은

꿈꾸고, 믿고, 대담해지고

실천하는데서

오는 것이다.

성공한 사람들은 항상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위대하다고" 믿는 공통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는 거 같아요. 물론, 믿는다고 모든일이 잘 되진 않겠죠. 하지만 자신이 확신을 가지고 시작했던 일에서 오는 두려움, 할 수 없을거 같고 포기하고 싶을 때 자신의 일이 "위대하다고" 믿는 긍정적인 확신이 자신을 움직이게 해줄거라고 믿고 있답니다.

▲ 새로운 시작명언▲ 새로운 시작명언

주변에선 수많은 이야기

그러나

정말 들어야하는 건

내 마음 속 작은 이야기


[말하는대로 가사 중]

혹시 자기가 원하는 걸 하려고 하는데 불투명한 미래가 두려워 시작을 못하시고 있나요? 아니면 시작은 했는데 높은 벽에 부딪혀 넘어지셨나요? 심지어 주변에서 부정적인 말들로 자신감마저 빼앗았나요? 그렇다면 지금은 필요한 건 휴식이랍니다. 힘내지 말고 쉬세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것, 마음에 소리에 집중하셨으면 좋겠어요. 높은 오르막길을 오르다가 힘들 때 필요한 건 휴식이지 그 산에서 뛰어내리는 것이 아니랍니다. 사실 저도 이게 힘들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

▲ 새로운 시작명언▲ 새로운 시작명언

나 다운것이

가장 완벽하다

누군가는 말합니다. 그렇게 해서 성공할 수 있겠냐고.. 또 다른 누군가는 말합니다. 누구나 가는 길을 가라고, 정해진 공식에 맞춰 살면 쉽다고 말이죠. 그런데 저는 느꼈어요. 행복의 기준은 돈이 아니라는 것과 어디에도 쉬운 건 없고 다른 사람이 정해준 길엔 가장 중요한 행복이 없다는 걸 말이죠. 저는 여러분이 내린 결정이 정답이라 생각하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캘리그라피] - 힘나는 글귀 캘리그라피, 성공이란..


[캘리그라피] - 긍정적인 명언, 과거는 바꿀 수 없지..


[캘리그라피] - 마음을 다스리는 글, 캘리그라피 명언 배경화면으로 쓰셔도 되요!







트라이공방 공감 응원부탁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