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힘나는 글귀 캘리그라피, 성공이란..

2017년 새해가 시작되고 4개월이 흐른 지금, 새해의 각오나 도전을 아직 잘 지켜나가시고 계신가요? 아마도 잘 지켜나가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몸도 마음도 자기가 원하는 대로 따라주지 않는 분들도 계실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아직 4분의 1밖에 지나가지 않은 우리의 한해를 좀 더 힘내서 보내실 수 있도록 "힘나는글귀"캘리그라피로 써봤답니다. 비록, 옆에서 도와드리지는 못하지만, 이 글이 꺼져가는 희망에 불타는 열정을 심어 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힘나는 글귀 캘리그라피힘나는 글귀 캘리그라피

" 힘나는 글귀 "

힘나는 글귀 캘리그라피힘나는 글귀 캘리그라피

내 인생의 

반전드라마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우리가 보는 TV 속에 드라마의 주인공을 자세히 살펴보면, 항상 주인공은 열악한 조건에서도 열심히 살아가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한 후 끝에는 행복한 삶을 살아간답니다. 그렇다고 저는 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살아야 한다는 말을 하려고 이 이야기를 꺼낸 게 아니랍니다. 드라마와 현실은 전혀 다르죠. 대부분 사람이 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단시간 내에 모든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없고 그럴만한 능력이 없답니다. 사실 그게 당연한 거죠. 하지만 우리가 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살아 갈 수 없더라도 내 인생의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는 노력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아야 하지 않을까요? 포기만 하지 않는다면 언젠가 우리의 드라마가 반전드라마로 바뀔 그 날이 올 거라 믿는답니다.

힘나는 글귀 캘리그라피힘나는 글귀 캘리그라피

거침없이

치열하게

노력하라.


그러면

멋진행운이

반드시

찾아온다.

몇몇 성공한 사람들은 이렇게 말한답니다. 자신의 앞에 일에 집중해서 하루하루 보내다 보면 인생의 행운이란 놈이 찾아와서 멋진 삶을 살 수 있다고 말이죠. 또 다른 어떤 분은 준비되지 않는 사람은 기회를 잡지 못하니 하루하루 준비해야 그 행운을 잡을 수 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물론, 제가 쓴 말과 똑같이 말하지 않지만 의미는 같답니다. 이 모든 말의 중요한 요점은 "어제의 나보다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는 것이죠. 누구보다 잘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딱 어제의 나보다 더 성장하려고 노력하다 보면 분명 행운과 성공이 함께 찾아올 거예요.

힘나는 글귀 캘리그라피힘나는 글귀 캘리그라피

성공이란

열정을 잃지않고

실패를 거듭할 수 있는 능력이다.

현재 힘나는 글귀를 찾아오신 분이라면 지금 정말 힘들거나 엄청 지쳐있으실 거 같아요. 그렇게 열정이 식고 지치는 것이 나쁜 게 아니랍니다. 다만, 이 마지막 캘리그라피는 꼭 여러번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캘리그라피가 멋져서 감상해보시라고 말씀드리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가진 목표나 꿈을 반드시 이룰 수 있다고 응원하고 싶어서 랍니다. 꿈을 이루는 사람은 모든 것을 갖춘 사람이 아니라, 대단한 능력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 열정을 잃지 않고 실패를 거듭할 수 있는 사람인 거 같아요. 수차례의 거듭된 실패를 탓하며 좌절해서 자신의 꿈에 대한 희망을 스스로 꺼버리지 마세요. 실패의 끝에 분명 성공이 있답니다. 그리고 지금도 잘하고 있어요! 오늘도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캘리그라피] - 긍정적인 명언, 과거는 바꿀 수 없지..


[캘리그라피] - 마음을 다스리는 글, 캘리그라피 명언 배경화면으로 쓰셔도 되요!


[캘리그라피] - 꿈명언/목표명언, 나는 꿈을 내던졌다....




트라이공방 공감 응원부탁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