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인생 명언, 지금 필요한 글귀가 있나요?

인생을 살다 보면 너무나 많은 것에 부딪히고 깎이면서 자신을 모습을 갖추어 간답니다. 개인적으로 전 모난 사람이 더 좋은 거 같아요. 울퉁불퉁 튀어나와 옆 사람을 힘들게 할 때도 있지만 자신을 갈고닦기만 한다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가지니까요. 몇 개 안되는 글이지만 여러분의 모양을 깎는 데 도움이 되는 인생 명언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인생 명언

인생명언

인생 명언▲ 인생 명언

보이는 것보다

많이가지고

아는것보다

적게말하라

인생에서 성공한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몇 가지의 덕목 중 하나가 "겸손"인 거 같아요. 하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많다구요? 오히려 요즘은 자기가 가진 거보다 더 과장해야 한다구요? 맞아요. 정규직보다 비정규직이 더 많고 취업도 안되는 각박한 삶에 그렇게 안 하면 안되죠. 그런데 그렇게 과장하시는 분들을 이렇게 부르시더라고요. 비.호.감. / 허.세.킹.

▲ 인생 명언▲ 인생 명언

할수없어도

할수있다고 말하라

지금 할수있다고

말하지않으면

영원히

기회는 없다.

살다 보면 마법사나 엄청난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사람이 되고 싶을 때가 있어요. 너무 먼 거리를 한 번에 가고 싶거나 이불킥하는 장면을 지우고 싶어 시간을 되돌렸으면 하는 것처럼 말이죠. 그래서 해리포터에 나올법한 나뭇가지를 들고 마음속으로 주문을 외워본 적이 한 두 번이 아닌 거 같아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살다 보니 나무지팡이 없이도 주문을 외우면 나도 힘을 쓸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이렇게요. 할. 수. 있. 다.

▲ 인생 명언▲ 인생 명언

우리가 실패라고 부르는 것은

추락하는 것이 아니라

추락한채로 있는 것이다.

배트맨 비긴즈에서 아버지가 아들에게 해주는 아주 인상적이었던 말이 있답니다.

Why do we fall? Bruse?

(브루스, 우리가 왜 넘어질까?)


so we can learn to pick ourselves up

( 그건 일어서기 위한 방법을 배우기 위해서란다 )

우리가 실패했을 때 배워야 하는 것은 포기해야 할만한 이유를 찾는 것이 아니라 다시 일어서는 방법이랍니다. 그렇다고 넘어지자마자 일어나라는 말이 아니에요. 만약 지금 실패해서 넘어졌다면 앞으로 돌아 누워서 좀 쉬어요. 그리고 파란 하늘같이 빛나는 목표를 바라보고 있다가 다시 일어나면 그뿐이랍니다. 실패란 이렇게 단순해요. 그래서 우리가 배워야 하는 것도 단순하죠.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잘하고 있어요. 그리고 잘 될 거예요.

▲ 인생 명언▲ 인생 명언

작은 기회로부터 

종종 

위대한 업적이 

시작 된다.

작은 것을 소중히 하세요. 늘 곁에 있는 익숙한 것도, 정말 하찮다고 생각되는 일에도 말이죠. 우리가 산을 옮기기 위해선 꼭 작은 돌멩이부터 옮기기 시작해야 한답니다. 이처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사는 걸 중요하게 생각하다 보면 인생이 행복으로 채워질 거예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캘리그라피] - 짧은명언, 도전하는 사람에게 좋은 글귀


[캘리그라피] - 새로운 시작명언, 나 다운것이 가장 완벽하다.


[캘리그라피] - 도깨비 OST - 첫눈처럼 네에게 가겠다 [가사 / 캘리그라피]






트라이공방 공감과 댓글 응원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