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술이 생각나는 밤 가사 _ 이보람 [See ya]

오늘 같이 우중충한 날에 듣기 좋은 술이 생각나는 밤 노래를 아시나요? 이번에 복면가왕에서 애절한 노래 실력을 보여주신 씨아의 멤버 이보람 씨가 부른 곡이랍니다. 예전부터 씨야의 노래를 좋아해서 이보람 씨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알아봤죠. 그런데 예전에 이보람 씨가 씨야로 활동하는 동안 팀에 도움이 안 된다고 생각하셨더라고요. 전 이보람 씨 목소리를 들으며 정말 아름다운 목소리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떨어진 자신감 꼭꼭 회복하셔서 더 좋은 노래로 만나 뵀으면 좋겠네요. 노래 추천해드릴 겸 캘리그라피도 연습하는 거니 여러분도 술이 생각나는 밤 가사를 한 번 보시고 맘에 드신다면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술이생각나는밤 가사_이보람 [씨야멤버]술이생각나는밤 가사_이보람 [씨야멤버]

술이 생각나는 밤 캘리그라피1술이 생각나는 밤 캘리그라피1

술이 생각나는 밤

혼자 여기왔어요


행복했던 소중했던

그 곳에 왔어요.

술이 생각나는 밤 캘리그라피2술이 생각나는 밤 캘리그라피2

잊지 말아요

우리의 모든걸

한잔 두잔 잔을

비울때마다


여기 이곳은 정말

변함이 없네요

그대가 없는 것만 빼곤


주인 아주머니도

또 물어보네요

내 옆에 있던 사람

어디있냐고


술이 생각나는 밤

혼자 여기왔어요


행복했던 소중했던

그곳에 왔어요


잊지 말아요

우리의 모든걸

한잔 두잔 잔을

비울때마다


노래라도 할까요

그대 좋아한

그 노래도 이렇게 난

선명한데


핸드폰에는 아직 니 사진이

날보며 웃잖아요

어떻게해요


술이 생각나는 밤

혼자 여기왔어요


행복했던 소중했던

그곳에 왔어요


잊지 말아요

우리의 모든걸

한잔 두잔 잔을

비울때마다

술이 생각나는 밤 캘리그라피3술이 생각나는 밤 캘리그라피3

난 돌아서가요

사랑은 늘 아픈거니까


그대도 그리울땐

그땐 그대 돌아와요

술이 생각나는 밤 캘리그라피4술이 생각나는 밤 캘리그라피4

사랑한다는 말도

고마웠다는 말도

 언젠가는 언젠가는

말할 수 있게


잊지 말아요

우리의 모든걸

한잔 두잔 잔을

비울때마다





[캘리그라피] - 기회 명언, 행복을 찾아서 명대사에서 찾다..


[캘리그라피] - 도깨비 OST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가사 / 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 - 좋은글귀, 취업,진로 고민에 관한 힐링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