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2017년 정유년 새해인사말 / 설날맞이 캘리그라피 : 모두에게 복 나눠주세요!

오늘은 2017년 정유년 새해의 설날을 맞아 모든 분들께 안부도 묻고 복도 나눠드리라고 복 나눔 캘리그라피를 적어보았어요. 포스팅에 나와있는 캘리그라피는 상업적 사용외에 공유 및 개인 사용가능합니다. 친구, 가족, 지인분들에게 캘리그라피로 안부를 물어보세요 ㅎㅎ 사용하시고 친구들의 반응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더욱더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언제든지 캘리그리피 공짜로 써달라고 문의 주셔도 괜찮습니다 ~ 요즘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서 기쁘네요 ㅎ

새해 인사 캘리그라피▲ 새해 인사 캘리그라피


"새해 인사 캘리그라피"


새해 인사 캘리그라피▲ 새해 인사 캘리그라피



복 많이 들어갑니다

복 많이 받으시라고 복이 스스로 들어가는 모습을 나타내 보았습니다! 좋은 솜씨는 아니지만  캘리그라피를 보시면서 복들이 진짜 많이 들어갔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리고 나누면 배가 된다고 하지 않습니까? 친구, 지인, 가족분들에게도 공유해서 더 많은 복을 만드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새해 인사 캘리그라피▲ 새해 인사 캘리그라피



2017 정유년 꽃길

작년에 꽃길만 걷자 와 같은 말을 정말 많이 본거 같아요. 이 글귀가 되게 상징적이면서 긍정적인 말인거 같네요 그래서 2017년 정유년이 꽃길이 되길 바라면서 써봤답니다. 근데 사실 꽃길에도 진흙이 있고 모래, 자갈, 비료 등 많은 것들이 있어야 더 아름다운 꽃길이 만들어지거든요. 2017년에도 힘든 일, 슬픈 일 많으실 수도 있고 현재에도 힘들어하시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새해를 맞이 하였는데도 힘드신분들이 게시다면.. 그런 일들이 꽃을 더 예쁘고 많이 피도록 해줄 거란 믿음을 가지시고 힘차게 출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새해 인사 캘리그라피▲ 새해 인사 캘리그라피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6년에 엄청 다사다난 했던 거 같아요. 저도 좋은 일, 힘든 일, 슬픈 일도 많이 있었고 중요한 선택을 해야 했던 한 해 이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2016년에 많은 촛불들이 추위에 떨며 힘들어 했고 슬퍼하는 힘든 시기였던거 같네요.. 그래도 이 사건이 2017년 정유년에는 더욱 더 좋은 사회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날 행복하게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