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사랑 고백 노래, 사랑하고 있습니다 가사 _ 투빅

가을이 되면 왠지 더 쓸쓸해지는 마음에 사랑 고백 노래가 듣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투빅'사랑하고 있습니다'를 자주 듣는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진심을 애절한 가사로 담아낸 곡이에요. 게다가 굿닥터 드라마에서 애절한 사랑 연기를 할 때 BGM으로 깔리던 곡이라, 한창 드라마가 방영될 때는 많은 남자분이 노래방에서 자주 부르던 곡 중 하나였답니다. 저도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 때 이 곡을 노래방에서 부른 적이 있는데, 정말 감정이입이 되더라고요. 그만큼 사랑하고 있습니다 가사가 사랑에 빠진 사람의 마음을 잘 담아낸 거 같아요. 여러분도 혹시나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한 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분명 공감 가는 가사가 힘든 마음을 조금이라도 풀어줄 거예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사랑하고 있습니다 가사사랑하고 있습니다 가사

『 사랑 고백 노래, 사랑하고 있습니다 가사 』

사랑하고 있습니다 가사1사랑하고 있습니다 가사1

그대만 보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대만 아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말로는 다 못해도 많이 부족해도

그댈 사랑한 한 사람이 있습니다


내가 그대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내가 그대를 또 원하고 있습니다


눈물이 다 말라도

가슴이 다 닳아도

내가 그댈 사랑하고 있습니다

사랑하고 있습니다 가사2사랑하고 있습니다 가사2

그대에게 말로는 못다한 내 사랑

세상을 다해도 모자란 내 사랑입니다


눈물이 다 말라도 가슴이 다 닳도록

원하고 원한 사랑

그대 입니다

사랑하고 있습니다 가사3사랑하고 있습니다 가사3

내가 그대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내가 그대를 또 원하고 있습니다


눈물이 다 말라도 가슴이 다 닳아도

내가 그댈 사랑하고 있습니다


그대에게 말로는 못다한 내 사랑

세상을 다해도 모자란 내 사랑입니다


눈물이 다 말라도 가슴이 다 닳도록

원하고 원한 사랑

그대 입니다


왜 모르나요 안보이나요

내맘 안들리나요

사랑하고 있습니다 가사4사랑하고 있습니다 가사4

언제쯤 날 안아줄까요 언제까지

내 맘을 모른척 하나요


얼마나 더 울어야 얼마나 더 아파야

사랑할 수 있나요

내가 그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