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이별 노래 추천, 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 _ 이보람

이별 노래 추천으로 이보람 씨의 미니앨범 '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를 소개해 드릴게요. 복면가왕에 나오신 이후로 전 앨범을 다 받아서 듣고 있는데, 이 곡은 잔잔한 멜로디와 애절한 목소리 그리고 슬픈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라 요즘 무한 반복해서 듣고 있어요. 특히, 이보람 씨가 음색이 좋아서 파워풀하게 부르지 않아도 듣기 좋답니다. 잔잔한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거 같네요. 그리고 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를 자세히 들어보면 이별하는 장면을 묘사하는 거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별 장면을 하나하나 그리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더 마음이 먹먹해지는 이별 노래인 거 같네요. 슬픈 이별 노래가 듣고 싶은 날이면 꼭 한 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

『 이별 노래 추천, 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 』

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1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1

죽어도 난 못헤어져요 

왜 이래요 이러지 말아요


식탁위에 놓인 

예쁜 사진 속에는 

그대와 내가 웃고 있잖아요

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2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2

무표정한 그대 얼굴이 

우리의 이별을 또 말하네요


자꾸 울음이 터져서 

말문이 탁 막혀버려서 

아무말도 난 할 수가 없어요

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3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3

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잡으려고 할수록 빈 두손만


나는 어떡해요 

휘청대는 나의 이 가슴을 

텅빈 내 마음을 

어떡해요

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4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4

이 반지는 돌려줄게요 

내 마음도 이제는 돌려줘요


함께 했던 시간들이 

좋았던 그때 추억들이

아프게 할줄 정말 몰랐어요

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5사랑은 스쳐가는 바람인가요 가사5

그대 옷을 한참 붙잡고 

눈물로 잡아도


떠난 마음은 잡지 못할텐데


우리는 스쳐가는 인연인가요


이별은 흠뻑내린 소나기인가요 

피하려고 해봐도 

더 젖네요


나는 어떡해요 

그대 밖에 모르는 나라서 

그대만 알아서 

난 이곳에 서서


기다려요